Login Link+ Admin Write

2018 윤종신 콘서트 <Shape of Water>


2018 윤종신 콘서트 <Shape of Water>

콘서트 제목을 본 이상 안 갈 수가 없었다,,




처음 와 본 연세대.

2호선 신촌역 2번출구에서

15~20분 정도 쭉 올라가면 노천극장이 있다.




입장하면서 주던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.

요즘 자꾸 볼에 여드름 나는데 요긴하게 쓸듯..ㅎㅎ




자리는 VIP 5열 4번.

예매를 꽤 늦게 했는데,

혼자다 보니 나쁘지 않은 자리를 주웠다.




자리도 좋고, 날씨도 너무 좋았다.

야외 공연이라 날씨 걱정이 컸는데 다행이었음.




아직 입장중인 탓에 드문드문 자리가 보이는데,

나중에 보니 거의 만석이었다.

윤종신 데단헤~~


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돌계단 자리도 나쁘지 않아 보였다.

VIP석은 너무 가까워서 무대 바로 앞 밖에 안 보이는데,

돌계단 앉으면 공연장을 전체적으로 볼 수 있다.

특히 밤하늘..




공연 시작부터 5곡인가를 연달아 부르더라..

윤종신 아가미 5개설 트루다.




여름노래 팥빙수. ㅋㅋㅋㅋㅋ

이거 부르면서 윤종신이 율동하는데

앞 열(팬클럽 인 듯)에서 단체로 따라하니까

노래부르다가 빵터지더랔ㅋㅋ 개웃겼다..




개인적으로 콘서트에서 팥빙수 부르는거 별로였는데

이 날은 이상하게 좋았다.

솔직히 공연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

뭘 불러도 좋았을 것 같음.




윤종신이 돌출 무대를 걸어온다..




이 쪽도 계속 봐준다..

낯설다..




옷은 무슨 식탁보에 검도바지 입고옴




이게 어딜봐서 50대입니까








힐끔










훠어ㅓㅓㅓㅓ~~~




ㅎ호ㅗ~~~~~




워!!!!!!!!!!!!




글쓰기 귀찮다




사진 감상




힐끔




토크




휴일 전주 나올때 진짜 소름돋았다.

정말 좋아하는 노래인데 공연에서 처음 들은듯.

넘 행복했읍니다,, 


(사진은 수목원에서)




워우.. 진짜 야경 반주 나올 때 한번 더 소름..

노래 중간에 이벤트도 함.




크,,




말꼬리 부를때 무대의 물떨어지는 소리가 너무 좋았다.

진짜 빗소리 같았음.










관객 배웅해주는 가수가 세상에 어딨냐..




여깄다.. 그것도 <배웅> 부르면서 해줬다..




정말 너무 좋았던 공연이다.

윤종신 공연 보러다니면서 제일 좋았던 공연이었음.

이런 야외 콘서트는 진짜 매년 시그니처 콘서트로 해야된다...



-

셋리스트


1 그늘

2 모처럼 

3 휴일

4 기억해줘

5 Because I Love You

6 이층집 소녀

7 고백을 앞두고

8 이별톡

9 Welcome Summer

10 Frame

11 My Queen(6월호/미공개)

12 본능적으로

13 팥빙수

14 시원한 걸 

15 고속도로 로맨스 

16 수목원에서 

17 1월부터 6월까지

18 야경

19 말꼬리

20 이별택시

21 바다 이야기

22 내일 할 일 

23 좋니

24 오르막길

25 너에게 간다

26 그늘

27 배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