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in Link+ Admin Write

작사가 윤종신 소극장 콘서트 Part 2. ‘특강’


시험이 얼마 안남아서 갈까 말까 고민하다가 결국 갔다왔다ㅋㅋㅋㅋ





처음와 본 합정 메세나폴리스. 계단에 앉아서 멍때리기 좋았다.





이쁨





포스터 보고 여자없는 남자들 부르는 줄 알았는데 안부름..





좌석은 8열 중앙. 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은 3~4열 중앙이 제일 좋다.





화환 사진 한번 찍을걸 깜빡하고 못 찍었다. 깐갤 화환 멘트 웃기던데ㅋㅋㅋ





공연 컨셉이 '특강'이었다. 걍 그랬음.





역시 앵콜은 여름 노래로.. 





잘부름..

















작년 작사가 콘서트를 안 가서 후회하다가 올해 콘서트 공지 뜨자마자 예매했다. 나름 빠르게 했는데도 8열 중앙밖에 못 건졌지만 그래도 건진게 어디랴.. 소극장 공연이라 그런지 좌석은 생각했던 것보다 좋았다. 다만 의자가 너무 깡패라 공연 내내 응디가 쑤셨다. 콘서트 기획할 때 관객 엉덩이도 생각해줬으면 좋겠습니다.


콘서트 주제가 '특강'이었는데 좋지도, 나쁘지도 않았다. 그냥 그랬음.. 셋리스트는 첫 콘때 불렀다던 <늦잠>과 <무감각>이 없어서 많이 아쉬웠다. 특히 <무감각>은 진짜 듣고 싶었는데ㅠㅠ <The color>와 <Wild boy>는 개인적으로 소극장 라이브로 들을만한 노래는 아니라고 생각한다. 다음엔 안 불렀으면 좋겠다ㅋㅋㅋ  본인이 '일탈'의 기분으로 해본 노래라는데 잘 하는것만 계속했으면 ㅎㅎ..


작년 연말 콘서트때 <모처럼>을 처음 알게 됐는데 이번 콘서트때는 <잘했어요>랑 <돌아오던 날>을 알게 됐다. <그리움 축제>는 음원 꼭 나왔으면 좋겠고, <탈진>은 음원 나왔을때 별 느낌이 없었는데 이번에 라이브 듣고 다시 듣게 됐다. 


작사가 콘서트 part 3를 내년에 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, 내년에는 part 1때의 셋리스트 퀄리티와 완벽한 목상태로 멋진 라이브 들려 줬으면 좋겠다. 그리고 곧 있을 멜로디포레스트캠프도 작년처럼 유희열이랑 같이 좋은 노래 많이 불러줬으면 좋겠다. 작년에 너무 좋았음..